Bongo Flava 인기스타, Ali Kiba의 집에 무장강도가 들다.

지난 3일, 탄자니아 Bongo Flava 인기 가수 Alikiba 의 다레살람 쿤두치 집에 무장강도가 들었다고 한다. 강도들이 칼과 마체테(스와힐리어로는 panga)를 가지고 침입했을 때, Ali Kiba는 일정때문에 집에 없었고, 동생이 집에 있다가 다쳤다고 하는데, 사건 직후, Ali는 트위터에 이렇게 썼다.

Jamani Nimevamiwa Leo Na Majambazi Na Mshukuru Mungu Mzima
오늘 도둑의 침입을 받았습니다. 다치치 않아 신께 감사드립니다.



탄자니아에 있을 때, 나는 가톨릭 신부님들이 머무는 숙소에 살았기 때문에 큰 걱정이 없었지만, 렌트한 집에 사는 한국사람들은 강도 걱정이 많았다. 내가 방문한 얼마 뒤 무장강도를 당해 큰일 날뻔 했던 선교사님도 있고, 내 탄자니아 친구도 집의 TV를 도둑맞았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다. 탄자니아의 치안이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다. 지금처럼 사설 경비업체에 의존하는 시스템으로는 시민들의 안전을 지킬 수 없다.


어쨋거나 Ali Kiba의 동생도 크게 다친건 아닌것 같고, Ali Kiba도 일정을 열심히 소화하고 있으니, 그의 뮤직비디오들을 가져왔다. Ali Kiba는 춤을 잘 추는 는 것 같다. 그의 요염한 허리놀림을 보고 싶다면 Mwana를 먼저 시청하길 추천한다.



Ali Kiba - Mwana


Ali Kiba (ft. JayDee) - Single Boy



Ali Kiba - Chekecha Cheketua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