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가족앨범



몇주전, 사진작가 Sam Vox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사진과 글. 사진찍는 사진가와 추억담긴 사진을 간직한 노인의 대화.



SamVox(@sam.vox)님이 게시한 사진님,


나는 잔지바 스톤타운에서 주사 오마르를 만났어요. 그를 보자마자 나는 그의 사진이 찍고 싶었고, 그에게 부탁하려고 말을 걸었죠. 이 대화는 이내 사진과 가족사진 앨범의 중요성에 대한 긴 대화로 바뀌었습니다. 마침 주사 오마르의 가방엔 옛날 사진들이 있었고, 그는 기꺼이 사진을 공유해 주었습니다. 우리는 그의 결혼식 사진들, 형제의 결혼식 사진들, 가족사진들을 함께 보았어요. 몇몇 사진은 닳고 흐릿해졌지만, 사진들은 상태가 정말 좋았어요. 주사는 "제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그들에게 무슨 일이 생기는거에요. 살아있는 한, 나는 이 특별한 기억들이 온전히 있게 하기 위해 노력할거에요."



댓글 쓰기

다음 이전